겨울결혼식하객복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러블리즈 조회 207회 작성일 2020-10-27 14:56:54 댓글 0

본문

민폐없이 예쁜 하객룩 패션 TIP 8개 !! 피해야 할 조건부터 ~ 센스있는 패션팁까지 제시합니다!

본 영상에는 셰르뚜아 '제품(만)협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가 두 제품을 발견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직접 셰르뚜아에 문의 넣어서 협찬받은 상품들로!
(2nd self apply PPL이네요ㅎ 르쥬아가 첫 번째)

100% 제시 취향!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신발이예요.
앞으로도 예쁜 제품 많이 출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그래야지, 저도 이런 보석같은 브랜드를 발견해서
여러분께 소개했다는 사실에 뿌듯할 것 같아요! :)


#셰르뚜아
https://www.chertoi.com/



#하객룩 #예쁜하객룩 #하객패션
#패션스타일링 #패션 #패션팁 #ootd


1st Look
#산드로 rozen lace-panel dress
https://bit.ly/3mT6BvH

#셰르뚜아 헤이슬리 슬링백(화이트)
https://bit.ly/36ajEmw



2nd Look
#서쿠키 미셸드그린 자켓
https://bit.ly/3i6Ux6G

#서쿠키 포버튼 플리츠 스커트
https://bit.ly/2S3z2ZT

#셰르뚜아 스텔라 슬링백(블랙)
https://bit.ly/3j995Us


-----------------------------------------



♥제작협찬문의
keiangstudio@gmail.com

♥인스타그램 (jessie_hada)
http://www.instagram.com/jessie_hada

♥블로그 (제시하다 Jessiehada)
https://blog.naver.com/demuregirl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right Daylight -

Jiseon : 디자인 내용 뿐만이 아니라 패션팁도 너무 유익합니다. 항상 잘보고가요! :)
묘지기500판 : 저는 왜 산드로 원피스의 화이트도 과하다고 생각되죠 ㅠㅠㅠㅠㅠ
키키TV, 전지적 예능 시점 : 06:55 ㅋㅋㅋㅋㅋㅋ 끄아아악 나 왜 저래여 ㅋㅋㅋㅋ 언니 저도 마침 블랙!입고 갔네요!! 상체 넥라인 드러내며 블랙으로 입으면 장례식장 룩 확실히 아니고!! 화사해지는 거 같아요! ><
두자 : 명도랑 채도 설명이 틀렷는데용 ㅠ
슢 : 진짜 옷들이 찰떡!! 이세요☺️
김지현 : 투피스나 짧은 원피스에 부츠 신고가는 것은 괜찮을까요??? 커서 처음으로 가는 결혼식장이라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바다꽃 : 이번영상 머리 귀여우세여^^
yenn : 꺅 중간에 나오는 제시님 웨딩사진 진짜 연예인인줄 알았어요 사회 병아리로서 항상 고민되는 문제였는데 요롷게 다뤄주시니 넘 좋아요!! ♥️
김자영 : 요즘 결혼식장 꿀팁 알고가네요^^ 저는 딸이 22살로 신부 엄마에게 관심이 많은 데요.. 전통 한복이 안어울리는데 예쁜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에 가고 싶더라고요. 왜 꼭 신랑신부 엄마에게에게만 한복을 고집하는지 ㅜㅜ
게르륵 : 모두가 언니를 알아줬음 좋겠어••• 나 맨날 지인들한테 쩌는 유튜버 있다구 알려주구 다녀요ㅠㅜㅠ

[애슐리 웨딩스토리] 결혼식 하객 패션, 매너 | 민폐 하객 유형 공개 합니다!

안녕 빕스 :)
웬일로 금방 돌아왔죠?

하객 패션과 매너 질문에 답변드려보았어요!

저 찍다가 중간에 열 받아서...표정관리가 잘 안 됐....ㅋㅋㅋ
난 역시 나쁜 여자인가봐아- (뻔뻔) ㅋㅋㅋㅋㅋㅋ

결혼할 때 매너있는 하객들을 모시기 위해서
나부터 매너를 깔끔하게 지켜줍시다욧! ;)

우리 빕스들은 원래 잘 해주셨겠지만서도!
데헷!



https://www.instagram.com/ashley_ravvit/
애슐리 인스타그램


#하객매너 #하객룩 #하객메이크업
애슐리 : 여러분.....ㅋㅋㅋ 여기 코디 물어보는 댓글이 많아졌어요 :) 그건 본인이 생각해서 입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영상에서 충분히 가이드를 이야기 했고, 지키고 싶지 않은 분들은 지키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나중에 본인이 결혼할 때가 되어서 다시 느끼실 수도 있는 거구요! 굉장히 예의 없는 댓글을 달고, 스스로 또 삭제하시고 하는 분들..... 한 번 더 깊게 생각하고 댓글 달아주시면 좋겠어요! 여긴 일기장이 아니라 남들이 볼 수 있는 댓글 공간입니다. 아무렇게 쓴 글이 누군가에겐 불쾌감을 줄 수 있다는 걸 알아주세요.
망듀 : 안녕하세요 ㅜㅜ 학생인데 제가 내일 결혼식을 가요!! 근데 저는 세련?보단 데일리가 좋아서..옷이 그다지! 없거든요..ㅜㅜ 그래서

하얀셔츠위에 크게 흰줄이 있는 베이지색 조끼 검정 슬렉스
정도로 하객복 괜찮을까요??ㅠㅜ
8910 frowgg : 오히려 사회생활 초년생들이나 올블랙으로 입고가지 연차쌓인 분들이나 어른들은 칙칙하지 않게 밝고 화사하게 입는게 좋다고 하던데
인생 너무 팍팍하게 사시네...ㅋㅋㅋ
yenny : 혹시 치마 길이는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평소에 미니스커트만 입어서요 ㅠㅠㅠ 그냥 슬랙스입고 가는게 좋겠죠?
례니 : 매우 민폐라는걸 알지만 나랑 2년 7개월 사귀다 내 친한 친구는 아니고 짱친의 친구?여서 어쩌다 친해진 사람? 남친 소개시켜주는 자리에서 둘이 눈맞아서 바람난, 결국엔 둘이 바람난지 3달만에 혼전임신으로 급급 결혼한 그 년놈들 결혼식에 작정하고 머리 화장 개빡세게하고 새하얀 화려한 드레스 느낌나는 원피스 입고가서 사진찍을때 신부 옆에 섰음........ 지금 생각하면 에휴... 부질없다 나도 참 유치하고 꼴볼견이였겠다 싶지만 그때는 분노로 부들부들... 했었어서...ㅎㅎ 이제 그러지 않겠습니다 ㅋㅋㅋ
김민지 : 짐짜 너무 어렵네에...ㅋㅋ 검은색 구냥 입으면 안대나아아 ㅜㅜ ...그것도 나름 깔끔하고 예쁜데.하 ㅜㅋㅋㅋㅋ 어렵다...
•_• : 이렇게 따지면 남자들도 양복 신랑이랑 겹치니까 양복 자체를 입지 말고 양복이랑 비슷한 색 검정, 네이비 옷 입고오지 말아야 하는 암묵적 문화 있어야하는거아님? 여자들사이에서만 유독 하객패션 뭐 안되고 뭐 안되고 하는게 심한듯. 아이보리 안되고 흰색 안되고~ 이렇게 다 따지면 뭐 입어~ 솔직히 여자들 흰색롱원피스만 안 입으면 된다 생각하는데 진짜 찾아보면 뭐 안되고 뭐 안되고 입지말라는거 존나 많음 시발
나하잇코난 : 화려하게 입어도 얼굴 안이쁘면 시선 안가던데
그냥 예쁜 사람자체를 경계하는거 아닌가?
전에 아는 지인 결혼식 갔는데 신부가 신부화장하구 예쁜드레스를 입었는데 딱히.. 예쁘다는 느낌은 없구 그냥 신부화장 했구나 하는 신부님이었는데 하객이 예쁜 사람들이 좀 많았는데
그냥 그 하객들만 쳐다보게 됐음.. 옷은 기억에 안나요
_. : 와주는 걸로 감사해야되는 건 맞는데 화려하게 하고 가면 신부가 좋아하진 않겠지 너무 화려한 옷이나 위 아래 다 흰 옷만 피하고 화장은 원래 하던대로 집에서 하면 될 듯
왜 뭐왜 야려 : 걍 올화이트 올블랙만 피하세요.

남자결혼식하객코디 추천 3가지 수트로 계절별로 코디방법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오늘은 결혼식 하객코디에 대한 영상입니다.
보카시재질이 잘보이지않아서 아쉬운영상입니다 ㅠ
이번에도 급하게 만드느냐고 매번 아쉽네요 ㅠ
결혼식 하객패션은 꼭 수트가 아니더라도 다양합니다!
오늘도 영상 재미있게 봐주세요!
한지완 : 베이지색 슈트 마음에 들어서 쇼핑몰에서 봤는데 110짜리 맞을까요?
187 96키로입니다 운동을 많이해서 상체가 큽니다
__ : 수트 어디서 구매가능할가요
박면근 : 수트랑 롱코트 바로다산닷!!!!
멍개아범Oh굳 : 4:00 안에 목티 정보좀 부탁드림다!!!!!!
전설쫌 : 수트 브렌드 추천좀
박준성 : 정장 어디꺼예여?
프리랜서뷰 : 지금 날씨에 네이비 괜찮은가요?
하객룩에 검정 은 별론가요?..
동스청 : 23살 남자 구두나 운동화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ㅠ
이건규 : 오래 됐지만 넘 이쁨니당 혹시 신발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검정로퍼용
공준영 : 결혼식 갈일이 생겨서ㅜ보는데 형님 로퍼같이보이는 신발 정보좀요ㅠㅠㅠ

... 

#겨울결혼식하객복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26건 6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